5060 디지털 성공의 모든 것, 티토 인사이트

AI 활용부터 창업 가이드까지, 사장님이 찾던 정보가 여기 있습니다

티토, 홈페이지 바이브 코딩으로 새롭게 태어나다

티토는 7년 이상의 IT 현장 경험과 전문 개발 역량을 보유한 팀입니다. 보통의 개발사라면 복잡한 소스 코드를 직접 짜는 것을 자랑으로 여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번 티토의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에서 저희는 과감하게 전통적인 개발 방식을 버렸습니다.

 

대신, 최신 AI 기술인 ‘바이브 코딩(Vibe Coding)’을 전격 도입했습니다.

티토가 왜 굳이 이 방식을 택했을까요? 그 이유는 오직 하나, 우리 주 고객인 5060 창업가들의 ‘비용’과 ‘효율’ 때문입니다.

 

 

1. “홈페이지, 꼭 비싸야만 할까요?”

저희가 현장에서 만난 5060 대표님들의 가장 큰 고민은 ‘ 비용’과 ‘소통’이었습니다.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몇 백만 원이상의 외주비가 들고, 유지보수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개발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도 모르죠. 실제로 5페이지 정도되는 홈페이지를 1,000만원에 만든 대표님도 만났습니다..

티토는 1년 동안 약 300명 이상의 5060을 만나고 창업자를 만나면서 이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아이디어가 바뀌면 쉽제 수정할 수 있는 수준의 툴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바로 ‘바이브 코딩’이었습니다. 특히 근래에 AI의 코딩 실력이 월등해졌습니다.  이 기술을 고객에게 제안하기 전에, 티토가  먼저 사용하여 그 효용성을 검증했고  지금 보시는 티토의 새로운 홈페이지가 바로 그 결과물입니다.


2.  ‘5060 최적화 솔루션’

바이브 코딩은 단순한 ‘쉬운 도구’가 아닙니다. 기획자의 의도(Vibe)를 AI가 이해하고, 이를 최적의 코드로 구현해 내는 고효율 협업 프로세스입니다.

티토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음 3가지를 증명했습니다.

  1.  비용 절감: 기존 개발 방식 대비 제작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단축했습니다.  5060 창업가분들의 초기 자본 부담을 줄여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2. 수정의 자율성: 개발자에게 일일이 전화하지 않아도, 대표님이 원할 때 언제든 탑재된 챗봇을 통해 코드 수정을  요청하고 쉽게 문구를 바꾸고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3. 전문가급 퀄리티: ‘쉽게 만든 것’이 ‘허술한 것’이 아님을 티토 홈페이지의 완성도로 보여드렸습니다.


3. 기술의 장벽을 낮춰, 경제적 자유를 돕습니다

티토의 기술은 과시용이 아닙니다. 철저히 5060의 비즈니스 성공을 향해 있습니다.
기술 장벽 없이 저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지름길’을 만드는 데 쓰입니다.

이제 비싼 외주 비용 때문에 내 사업의 간판인 홈페이지를 포기하지 마세요.
티토가 직접 검증하고 완성한  ‘바이브 코딩 솔루션’이 사장님들의 비즈니스를 가장 스마트하게 지원하겠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운영중이라면 꼭 홈페이지도 함께 운영해 보세요. 매출 상승의 지름길입니다.

 

아직도 디지털이 어려우신가요?
티토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직 상담이 부담스러우신가요?   
[실제 수강생 사례 보러가기]

티토_하나파워온_컨설팅

번아웃을 이겨낸 5060의 열정, 하나 파워 온과 함께 인생 2막

-네이버블로그 후기-

20년 직장인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네이버블로그 후기-

경력 단절이 아닌 경력의 확장!

-네이버블로그 후기-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