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Teetto)
티토는 ‘멘티/멘토’의 줄임말로 50·60대를 위한 IT 멘토입니다.
중장년층이 디지털 기술을 배우고 활용하여 자립적인 디지털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합니다.
AI와 IT 솔루션을 활용해 창업과 비즈니스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기술 혁신과 협업을 통해 중장년층 창업자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기본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자립적 디지털 활용 환경 구축을 목표.
티토는 2024년 1년간 300명 이상의 50,60대를 만나면서 새로운 협력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티토의 1:1 맞춤 교육을 통해 컴퓨터와 IT 기술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재래시장 과일가게 사장님의 당근비즈니스 도전, 액세서리 매장 사장님의 스마트스토어 도전 등)
"티토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동기부여, 영성에 관심있는 50후반 고객의 블로그 글쓰기와 전자책 출간 도전 등)
"티토의 기술 지원 덕분에 업무 효율성이 증가했고, 고객 기반을 더욱 확대할 수 있었습니다."(IT 컨설팅을 통해 비즈니스 재정의, 웹사이트 구축으로 온라인 입지 강화,사업 목표와 핵심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는 IT 솔루션을 통해 정부지원사업 도전에 성공한 사례 등)
"교육과 지원이 끝난 뒤에도 꾸준히 협업하며 서로의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공동 프로젝트 진행 등)
IT 전문가로서 창업 컨설팅, 웹 개발, IT 교육을 통해 중장년층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창업 성공을 지원하는 웹에이전시입니다
[IT교육 &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