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토(Teetto)
“이 나이에 내가 SNS를 시작해도 될까?” 이런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지 모릅니다.하지만 지금이야말로 5060세대가 SNS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타이밍입니다.
그 중에서도 요즘 뜨고 있는 스레드(Thread)는 젊은이들만의 공간이 아니라, 중장년층에게 더 잘 어울리는 공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1. 경쟁이 적고, 성장 여지는 크다. 아직 진입 장벽이 낮다”는 점입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Shorts 초기 시절과도 같다고 할 수 있어요. 🎁 빠른 선점이 필요하겠죠
2. 네이버 블로그나 유튜브에 이미 올린 콘텐츠가 있다면 가볍게 텍스트로 업로드가 가능해요
3. 해시태그, 팔로우 유무와 무관하게 추천탭을 통해 노출이 쉬워요
카카오톡으로 긴 대화를 나눈 적 있으시죠?블로그에 감상문이나 일상을 써보신 경험도 있으실 거예요.
바로 그 감성, 스레드에서 다시 살아납니다. 긴 글보다는 짧고 정돈된 글이 더 어울리는 요즘,스레드는 블로그의 감성과 트위터의 간편함을 합쳐놓은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Meta 가 2023 년 중반에 출시한 텍스트 중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로, 인스타그램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요.
이용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핸드폰에 ‘인스타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인스타그램에서’ 내 계정의 상단 아이콘을 누르면 ‘스레드’로 이동됩니다.
앱스토어에서 스레드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를 열고 ‘스레드’를 검색합니다. [설치] 버튼을 누르면 끝!
지금까지 살아오신 인생 속엔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가 수없이 존재합니다.
그 소중한 지식과 깨달음, 그냥 묻어두기엔 너무 아깝잖아요
‘스레드’를 통해 나만의 영향력을 키우고 경제적 자유까지 성취하기에 딱 좋은 공간, 딱 좋은 시기라고 생각해요.
다음 글에서는 프로필 편집과 첫 글 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나 이용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티토에게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시간만 1:1로 배운다면 바로 시작하는데 문제 없습니다.